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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fmpeg 디코딩 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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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플래그를 사용하면 각 스트림에 사용할 다른 코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디오 스트림을 Vorbis로 설정하려면 다음 명령을 사용합니다. 시간을 초로 변환하려면 시간 값을 BaseTime에 곱해야 합니다. 각 스트림에는 자체 BaseTime이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를 만들 때 비디오 파일을 디코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를 만들거나 게임에서 비디오를 보여줘야 하므로 솔루션은 플랫폼 간이어야 합니다. 이 작업을 해결하기 위해 당신은 그 목적에 이상적인 FFmpeg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FMpeg와 인코딩에 대해 당신은 ffmpeg와 파일을 인코딩이 문서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ffmpeg를 사용하여 비디오 파일을 디코딩하는 방법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FFMpeg와 디코딩에 대한 문서에 대한 링크.

러시아어 기사. FFmpeg는 ffmpeg2theora, VLC, MPlayer, 핸드 브레이크, 블렌더, 구글 크롬 등에 사용됩니다. 이상하게도 flac(1)을 사용하여 96/24 .wav를 .flac로 변환한 다음 ffmpeg를 다시 .flac을 .wav로 변환하여 샘플 크기를 16 비트로 잘립니다… http://dranger.com/ffmpeg/ – 1,000 라인의 비디오 플레이어. 자세한 내용은 FFmpeg 사용에 대해 설명합니다. 디코딩에 성공한 경우 got_picture_ptr은 0보다 작아야 하며 함수는 값 0(디코딩된 바이트 수)을 반환합니다. 반환된 값이 0보다 작지만 got_picture_ptr이 0이면 오류가 아니지만 ffmpeg는 프레임을 디코딩할 수 없습니다. FFmpeg는 멀티미디어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한 라이브러리 및 프로그램을 생성하는 무료 플랫폼 간 소프트웨어 프로젝트입니다.

그것은 GPL и LGPL에 의해 허가됩니다. 따라서, 당신은 comercial 프로젝트에서 ffmpeg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사운드는 불연속화 지점에 저장됩니다. 우리는 스트림 구조에서 오디오 포맷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 AV_SAMPLE_FMT_FLTP 형식의 경우 각 샘플은 -1.0에서 1.0까지 부동이고 각 스트림(왼쪽 또는 오른쪽)은 서로 다른 평면에 있습니다. 각 평면에 대한 포인터는 audioFrame->extendeddata[i]에 보유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AV_SAMPLE_FMT_FLTP를 AV_SAMPLE_FMT_S16으로 변환하는 코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P3 파일이 있고 OGG 파일로 변환하려고 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2.

문서 작성자가 선택한 두 번째 방법은 http://ffmpeg.zeranoe.com/ 바이너리를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이 문서에서우리는 avcodec, avdevice, avformat, avutil, avutil 및 swscale로 FFmpeg의 이러한 구성 요소를 사용합니다. Lib 파일 및 H-파일 개발 버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및 dll 공유 버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UnickSoft/FFMpeg-디코딩 예제에서 새로운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비디오 파일은 서로 다른 형식일 수 있습니다(예: avi, wmv 및 og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