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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다이어그램 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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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ML은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 접근 방식을 설명하는 표준화된 모델로 설정되었습니다. 클래스는 개체의 구성 요소이므로 클래스 다이어그램은 UML의 구성 요소입니다. 클래스 다이어그램의 다양한 구성 요소는 실제로 프로그래밍될 클래스, 기본 개체 또는 클래스와 개체 간의 상호 작용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연결은 정적 비즈니스 규칙의 구현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정적 및 동적 비즈니스 규칙 참조). “티켓은 정확히 한 명의 고객에게 속한다”와 같은 문은 협회에 의해 클래스 다이어그램에 문서화되어 있습니다. 다이어그램의 일부 측면을 설명하는 데 필요할 때마다 메모를 사용합니다. 드로잉의 끝에서 그것은 개발자 /코더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1. 개념적 관점: 개념적 다이어그램은 현실 세계에서 사물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연구 중인 도메인의 개념을 나타내는 다이어그램을 그려야 합니다. 이러한 개념은 클래스와 관련이 있으며 항상 언어독립적입니다. 다음 예제에서 학생은 대학 구성에 대한 종속성이 클래스 A, 전체 및 클래스 B 간에 강력한 소유권을 나타내는 특별한 유형의 집계입니다. 채워진 다이아몬드로 구성을 보여줍니다.

빈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전체” 클래스가 “part” 클래스보다 더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두 클래스는 서로 종속되지 않는 간단한 집계 관계를 나타냅니다. 다이아몬드는 컴포지션 및 집계 관계 모두에서 “전체” 클래스(즉, 집계)를 가리킵니다. 작업 프로토타입이 있는 클래스이지만 구현은 그렇지 않습니다. 내부에 선언된 작업이 없는 추상 클래스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추상은 클래스 전체의 기능을 식별하는 데 유용합니다. 추상 클래스의 예를 생각해 봅시다. 메서드 또는 그 안에 선언 된 작업이있는 모션으로 라는 추상 클래스가 있다고 가정합니다. 추상 클래스 내에서 선언 된 메서드를 move ()라고 합니다.

연결(2) 옆에 있는 작은 삼각형은 연결 이름이 true를 보유하는 방향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클래스 다이어그램의 모든 연결을 읽을 수 있습니다. 클래스를 연결 하여 연결 관계의 형식을 구체적으로 입력한 후 관련 엔터티 간의 카디널리티를 선언할 수도 있습니다. 예: 다음 다이어그램은 응용 프로그램의 주문 시스템의 예입니다. 전체 응용 프로그램의 특정 측면을 설명합니다. 사양 관점: 다이어그램은 사양 및 인터페이스가 있지만 특정 구현에 대한 약속없이 소프트웨어 추상화 또는 구성 요소를 설명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