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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roid 제스처 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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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제스처를 검색하는 기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Android SDK는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공통 제스처와 사용자 지정 제스처를 모두 검색하는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제스처는 탭, 더블 탭, 긴 누른 또는 수평 또는 수직 방향의 스 와이프 모션과 같은 상호 작용을 포함합니다 (Android 명명면에서 플링이라고 함). 안드로이드는 핀치, 더블 탭, 스크롤, 긴 프레스 및 플린치와 같은 터치 스크린 이벤트의 특별한 유형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모든 제스처라고 합니다. 컴파일 및 실제 안드로이드 장치 또는 AVD 에뮬레이터 중 하나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일단 시작, 스 와이프와 실험, 누르기, 스크롤 모션 및 두 번 및 단일 탭. 그림 27-1: 레이아웃 편집기 도구 에서 “안녕하세요, 월드”를 선택하여 이벤트를 그림으로 반영하도록 텍스트 보기가 업데이트됩니다. TextView 구성 요소를 입력하고 특성 도구 창에서 제스처StatusText를 ID로 입력합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현재 GestureDetectorCompat 클래스에서 지원되는 모든 범위의 일반적인 제스처를 검색하고 감지된 제스처 유형을 나타내는 상태 정보를 사용자에게 표시하는 것입니다. gesture.txt 파일 위에 얻으려면, 도구를 클릭하십시오 —> 안드로이드 —> 안드로이드 장치 모니터 메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상단 메뉴 바.

다음 단계를 사용하여 제스처 감지기 앱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 중 많은 것이 true로 돌아갑니다. 이는 Android Framework에 메서드에서 이벤트가 사용되었으며 스택의 다음 이벤트 처리기로 전달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새 프로젝트가 만들어지면 프로젝트 도구 창에서 -> res -> 레이아웃 -> 레이아웃 -> activity_common_gestures.xml 파일로 이동한 후 두 번 클릭하여 레이아웃 편집기 도구에 로드합니다. Android는 일반적인 제스처를 감지하기 위한 제스처 검출기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지원 되는 제스처 중 일부는 onDown (), onLongPress (), onFling () 등등 포함 됩니다. 위에서 설명한 onTouchEvent() 메서드와 함께 제스처 디텍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여기에 내 지시 튜토리얼에서: https://www.instructables.com/id/Android-Tutorial-C… 용어 “제스처”는 터치 스크린과 사용자 간의 연속적인 상호 작용 시퀀스를 정의하는 데 사용된다.

일반적인 제스처는 화면이 처음 터치되는 지점에서 시작되고 마지막 손가락 또는 가리키는 장치가 디스플레이 표면을 떠날 때 끝납니다. 올바르게 활용되면 제스처를 사용자와 응용 프로그램 간의 통신 형태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전자책의 페이지를 돌리기 위해 모션을 스 와이프하거나 이미지를 확대하거나 축소하기 위해 두 번의 터치가 포함된 꼬집기 동작은 제스처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의 대표적인 예입니다. 제스처는 앱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향상시키고 사용자에게 편안함과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범주를 적용하는 데 중요합니다. 제스처는 항상 모바일 앱의 애니메이션에 연결됩니다. 그리고이 애니메이션은 응용 프로그램 사용자에 대한 상호 작용의 환상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다. 그래서 그들은 응용 프로그램 제스처와 결합 될 때, 그들은 뇌가 유형 개체와 상호 작용 믿고 합니다. 이 장에서 일반적인 제스처를 다루었던 다음 장에서는 자신의 제스처를 디자인하고 감지하는 기능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제스처 유형을 검색하는 방법을 살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