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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바 재귀호출 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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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va에서 함수 호출 메커니즘은 메서드 호출 자체를 가질 가능성을 지원합니다. 이 기능을 재귀라고 합니다. 재귀 메서드 호출이 이루어지는 시기에 따라 재귀는 두 가지 유형입니다. 반복 적 프로그래밍보다 재귀 프로그래밍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재귀는 코드를 작성하는 깔끔하고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일부 문제는 본질적으로 나무 통과, 하노이 타워 등과 같은 재귀적입니다. 이러한 문제의 경우 재귀 코드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택 데이터 구조의 도움으로 이러한 코드를 반복적으로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노이의 반복 타워인 재귀 없이 무수한 나무 순회를 참조하십시오. 초보자를위한 출력 기반 연습 문제 : 재귀 연습 질문 | 재귀에 대한 1가지 연습 질문 설정 | 재귀에 대한 2가지 연습 질문 설정 | 재귀에 대한 3가지 연습 질문 설정 | 재귀에 대한 4가지 연습 질문 설정 | 재귀에 대한 5가지 연습 질문 설정 | 재귀에 대한 6가지 연습 질문 설정 | 에 의해 게시 된 7 : 코어 자바 9 월 18 일, 2014 0 보기에서 알도 Ziflaj 자바 코드로이 개념을 번역하려면, 우리의 재귀 방법은 두 개의 매개 변수가 필요합니다.

더 명백한 매개 변수는 그 anagrams 표시 하는 단어, 하지만 우리는 또한 우리가 그 anagrams의 각 전에 인쇄 하려는 문자 필요. 재귀의 최상위 수준에서 각 아나그램 앞에 문자를 인쇄하지 않고 동쪽의 모든 아나그램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 수준에서는 하나의 재귀 호출이 ast의 모든 anagrams를 표시하고 문자 e로 각각을 접두어 두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아래의 다음 수준에서, 하나의 재귀 호출은 문자 ea. 재귀와 함께 각 접두사, st의 모든 anagrams를 표시하는 것입니다. 프랙탈이라고 불리는 이러한 패턴은 실제로 재귀 개념의 시각적 표현입니다. 잘 알려진 패턴 중 하나는 그림 18.3에 표시된 시에르핀스키 개스킷입니다. 재귀는 미리 정의된 특정 조건이 충족될 때까지 메서드가 반복적으로 호출되는 프로그래밍 스타일을 말합니다. 이러한 메서드 호출을 재귀 메서드라고도 합니다. 이것은 또한 문제가 있는 곳입니다.

재귀는 메모리 할당 측면에서 꽤 비싸고 컴퓨터가 제한된 양의 메모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재귀가 너무 많은 상자를 만드는 경우 프로그램의 실행은 상자 = 스택 프레임의 최대 허용 수에 도달하고 스택 오버플로를 말합니다. . 내 설명은 매우 기본적인 것입니다. 소위 호출 스택에 대한 철저한 설명을 보려면 이 위키백과 문서 – 호출 스택을 살펴보십시오. 해결책: GrayCode.java는 Java의 문자열 데이터 형식을 사용합니다. GrayCodeArray.java는 부울 배열을 사용합니다. Java의 재귀와 관련된 질문을 알려주세요. 재귀는 코드를 더 명확하고 읽기 쉽게 만들어 몇 가지 복잡한 문제의 구현을 단순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바에서의 재귀는 메서드가 지속적으로 호출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자체를 호출하는 java의 메서드를 재귀 메서드라고 합니다. 재귀는 우리가 필요로하는 단지 계획을 제공합니다 : 먼저 우리는 빈 극에 상단 n-1 디스크를 이동 한 다음, 우리는 다른 빈 극에 가장 큰 디스크를 이동 한 다음 가장 큰 디스크에 n-1 디스크를 이동하여 작업을 완료합니다. 타워OfHanoi.java는이 전략의 직접 구현이다.

컴파일러는 이 점을 사용하여 메모리를 최적화할 수 있지만 Java 컴파일러는 현재로서는 꼬리 재귀에 최적화되지 않습니다.